랜덤워크는 자유로운 발걸음, 여유로운 마음

랜덤워크는 말 그대로 발끝이 닿는 대로 자유롭게 걷는 것을 뜻합니다.
자유롭게 거닐다 보면 생각지 못한 아름다운 풍광이나 상점, 인연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계획적인 것이 좋을 수도 있지만 때로는 랜덤함을 즐기는 것도 필요합니다. 돌이켜 보면 랜덤함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정신적으로 여유로울 수 있다는 것이고 그래서 더 행복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랜럼워크를 통해서 우연한 즐거움, 설렘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세상의 반대편에 있을 새로운 상품과 문화를 소개

인연을 강조할 때 우리는 계산도 안 되는 작은 확률로 누군가와 만났다고 말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는 역설적으로 우리가 일생 동안 얼마나 많은 인연이 될 법한 것들과 연을 맺지 못하고 지나쳐가고 있는지를 말해주기도 합니다. 세상엔 아직 우리가 만나야 할 좋은 인연, 즉 아름다운 상품과 문화가 많다고 자각하는 것이 우리 회사의 시작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지 못한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더욱이 국내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외국 소비자들에 비해 차별을 받는다면 이는 정당화될 수 없으며 우리는 이를 제거하기 위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즉, 우리가 제시하는 가격은 국내 소비자들이 보편적 소비자로서 지위를 누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에게 편익이 크지 않다면 회사의 존재 이유는 없습니다.

또한 발단된 통신기술에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수요와 공급이 보다 빠르게 만날 수 있게 하는 것도 우리 사업의 중요한 과제입니다. 하지만 속도 경쟁과 대형화의 흐름 속에서 우리는 본질적인 가치를 도외시하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즉, 내 지인에게 좋은 가격의 멋진 상품을 소개하는 그 설렘, 패션에는 관심이 없던 친구가 구두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게 될 때의 그 즐거움. 그 즐거움을 전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여행을 하는 듯한 설렘이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